본문 바로가기
맛집(introduce restaurant)

[동탄 맛집]택이네 조개전골 동탄점

by PhillipHong97 2019. 6. 24.

요즘 입맛도 없고 누나도 집에 온 김에 조개 전골을 먹으러 택이네 동탄점을 갔다.

위치:경기도 화성시 반송로 17-1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30

 

집에서 차를 타고 이동하면 불과 15분 거리여서 음식점까지 금방 갈 수 있었다.(다만 주차공간이 넓지는 않아서 저녁시간에는 주차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메뉴는 대표적으로 조개 전골,칼국수가 있다.

택이네 조개전골 동탄점 메뉴판

그중 글쓴이는 조개전골 2인분에 칼국수 사리 2인분을 주문하였다.(3명이 갈 경우 조개 전골 3인분 시키는 것보다 2인분 시키고 면을 추가하는 것을 추천한다.) 메뉴를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밑반찬이(김치) 나왔는데 김치는 별로 맛있는 편은 아니었다.(밑반찬은 한번 먹고 입맛에 맡지 않아서 손을 데지 않았다.)

밑반찬을 가져다주고 얼마 되지 않아서 조개 전골이 나왔다. 조개 전골 용기가 무척 커서 기대감이 샘솟기 시작하였다.

조개 전골 용기가 나오고 12~15분가량 쪄주는데 때마침 서비스로 튀김 세트가 나왔다.(튀김을 갓 튀겨서 따뜻 따뜻하고 바삭바삭해서 훌륭했다. 튀김이 맛있을 뿐만 아니라 전골을 기다리는 시간에 나와서 기다리는 12분이 빨리 지나간 것 같다.)

택이네 동탄점 튀김

12~15분가량 지나고 내용물이 다 익어서 열었는데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많아 보여서 푸짐한 느낌을 받았다.(물론 용기의 깊이는 생각보다 깊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3인이 먹기에는 충분하였다.)

택이네 조개전골 2인한다

조개를 맛있게 먹으니 칼국수 사리 2인분이 나왔다.(성인 남자 3인이면 사리는 3인분 시키는 것을 추천한다.)

택이네 조개전골 칼국수 사리 넣었을때

 국물의 맛은 전골을 시킬 때 고추를 넣어서 칼칼한 맛이 약간 나서 괜찮았고 칼국수 면은 평범했다.

택이네 조개전골 동탄점을 평점으로 매긴다면

택이네 동탄점 종합평점: 3.2/5

조개전골: 4.3/5

밑반찬: 2/5

칼국수 면: 3.3/5 


한줄평

조개 전골은 양과 맛이 괜찮은 편이어서 조개 전골이 먹고 싶거나 조개찜이 먹고 싶을 때 주변 친구들과 함께 가볼만한 식당인 것 같다.

댓글